2024년 재경임천면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7일 서울 신촌 케이터틀에서 재경임천면민회 회원과 임천면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임천면장을 비롯한 단체장들도 참석하여 재경면민과 함께 고향에 대한 애정을 다시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로 임천보부상 축하공연이 이루어졌으며 ▲성열각 명예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내빈 및 임원소개, 효행자 및 공로자 감사장 수여, 면민회장 인사, 축사, 격려사, 결산보고, 감사보고, 케이크 절단 순으로 1부 행사가 진행됐다.
2부행사는 ▲박동순 명예회장으로부터 차기 회장 선출 결과 발표, 신임 면민회장 인사, 면민회기 인계인수,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정은채 신임회장은 “임천면의 발전을 위해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소임을 다하겠다.”라며 “회원 모두 힘을 모아 내 고향 임천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강영달 임천면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향 발전과 재경 활성화를 위해 힘써주신 신승택 회장님과 앞으로 재경 임천면민회를 이끌어 가실 신임 정은채 회장님께 축하드린다.”라며 “더 밝은 임천의 미래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고향 임천이 더 힘찬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고향에 관한 관심과 지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